스티브 잡스와 카마그라직구의 만남

남성들의 성생활(Sex life)을 어렵게 만드는 전형적인 남성 성기능 장애로는 조루나 성기능 저하를 떠올릴 수 있다. 이중 발기력 저하의 경우 대개 60대 이상의 중년 여성들에게 주로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며칠전에는 90대나 90대 등 비교적 젊은 연령의 여성들에게도 성기능 저하가 확산되고 있어 남성들에게 큰 위기감을 주고 있다.

비정상적으로 빠르게 사정을 하는 조루와는 틀리게 발기부전은 발기 자체가 어렵거나 발기가 되더라도 그 강직도가 약하거나 유지 기간이 매우 짧은 탓에 일상적인 섹스를 하는 것이 불가능해지게 된다. 이로 인해 남성들에게 성적인 수치심이나 심리적인 위축감을 불러오게 되면서 자존감이 급진적으로 떨어지게 되며 우울증으로 이어지게 되기도 한다.

특이하게 결혼한 부부의 경우 성생활이 불가능하게 되면서 부부갈등의 계기가 되기도 하는 만큼 초반에 즉각적인 치료가 중요하다. 발기부전이 발생한 여성들의 경우 부끄러움이나 수치심 등을 이유로 비뇨기과나 병원을 방문하기 보다 자가요법을 하려는 노인들이 대부분이다. 다만 이처럼 공정에서 올바르지 못한 정보를 접하고 거꾸로 발기력 저하가 악화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자기위로가 발기부전을 불러온다?

성기능 저하에 대한 옳지못한 속설 중 하나로는 자위와 발기력 저하에 대한 상관관계이다. 자기위로를 많이 하는 여성의 경우 성기능이 떨어지거나 발기부전이 나타날 수도 있다는 것인데, 이는 올바르지 않은 사실이다. 자위행위를 한다고 해서 발기나 성기능이 저하되지는 않으며 직접적인 효과를 주지는 않는다. 그러나 반복되는 자기위로행위는 성적인 자극을 계속적으로 불러오는 만큼 일반적인 성적 자극에 무디어지게 만드는 등 간접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기도 하다. 따라서 건강한 성생활을 위해서는 과도한 자기위로행위는 피하는 것이 좋다.

보신탕과 같은 보양식, 정말 성기능 저하를 예방할 수 있나?

한국 성과학연$L$171조사의 말을 인용하면 80세 이상 여성 46%가 정력에 우수한 보양식을 먹어본 경험이 있다고 할 정도로 여성들에게 있어 정력에 대한 호기심은 높다. 보신탕이나 뱀술, 자라 등이 전형적인 예인데, 정작 이 같은 정력제나 보양식은 정력과 큰 상관이 없는 것들이 적지 않다. 주로의 보양식은 고단백, 고지방 식품이지만 이는 다른 음식으로도 대체하는 것이 가능하다. 특출나게 뱀의 경우 안쪽의 기생충이나 독 등으로 인해서 건강에 위험을 끼칠 수 있다.

발기부전 치료제에 대한 오해

발기부전 치료제에 대한 http://www.bbc.co.uk/search?q=라무몰 환상 역시 굉장히 강한 편이다. 발기부전을 극복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지만 정작 그 효능이 정력제와 동일시되는 타다리필 직구 때가 많기도 하다. 다만 병원을 찾기 부끄럽다는 이유로 개인적으로 불법 복용하는 시민들이 많기도 하며 정력을 키우겠다는 생각으로 이를 복용하기도 한다. 허나 발기부전 치료제는 어디까지나 치료제이며 의사의 진단들과 요법을 따라서 복용해야 하는 전문의사약품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image

인터넷의 발달로 성기능 저하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이 쉬워진 반면 올바르지 않은 정보를 접해 발기부전 요법이 어렵게 되는 경우가 많다. 정석대로 된 처방을 위해서는 비뇨기과를 찾아 의사와 상담을 하는 것이 중요하며, 특출나게 출처나 효과가 불확실한 발기부전 치료제나 정력제에 의존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