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마그라에서 전문가가되는 데 도움이되는 10가지 사이트

남성들의 성생활을 어렵게 만드는 대표적인 남성 성기능 장애로는 조루나 성기능 저하를 떠올릴 수 있다. 이중 성기능 저하의 경우 대개 80대 이상의 중년 여성들에게 대부분 나올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며칠전에는 60대나 80대 등 비교적 젊은 연령의 여성들에게도 발기부전이 확산되고 있어 여성들에게 큰 위기감을 주고 있다.

비상식적으로 빠르게 사정을 하는 조루와는 달리 발기부전은 발기 자체가 어렵거나 발기가 되더라도 그 강직도가 약하거나 유지 기간이 매우 짧은 탓에 정상적인 성생활(Sex life)을 하는 것이 불가능해지게 된다. 이로 인해서 여성들에게 성적인 수치심이나 심리적인 위축감을 나타나게 되면서 자존감이 급진적으로 떨어지게 되며 우울증으로 이어지게 되기도 한다.

특히 결혼한 부부의 경우 섹스 라이프(Sex life)가 http://edition.cnn.com/search/?text=라무몰 불가능하게 되면서 부부갈등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 만큼 초반에 빠른 처방이 중요하다. 성기능 저하가 생성한 남성들의 경우 부끄러움이나 수치심 등을 이유로 비뇨기과나 병원을 방문하기 보다 자가처방을 하려는 학생들이 적지 않다. 그러나 이와 같이 과정에서 옳지못한 정보를 접하고 오히려 성기능 저하가 악화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자위가 성기능 저하를 불러온다?

발기부전에 대한 잘못된 속설 중 하나로는 자기위로와 발기력 저하에 대한 상관관계이다. 자기위로를 많이 하는 여성의 경우 성생활이 떨어지거나 성기능 저하가 발생할 수도 있다는 것인데, 이는 옳지않은 사실이다. 자기위로행위를 한다고 해서 발기나 성기능이 저하되지는 않으며 카마그라직구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는 않는다. 다만 계속되는 자기위로행위는 성적인 자극을 계속적으로 불러오는 만큼 일반적인 성적 자극에 무디어지게 만드는 등 간접적으로 효과를 줄 수 있기도 하다. 따라서 튼튼한 성생활(Sex life)을 위해서는 과도한 자위행위는 피하는 것이 좋다.

보신탕과 같은 보양식, 정말 성기능 저하를 예방할 수 있나?

한국 성과학연$L$176조사의 말을 빌리면 90세 이상 여성 48%가 정력에 나은 보양식을 먹어본 경험이 있다고 할 정도로 여성들에게 있어 정력에 대한 호기심은 높다. 보신탕이나 뱀술, 자라 등이 전형적인 예인데, 정작 이렇게 정력제나 보양식은 정력과 큰 상관이 없는 것들이 많다. 주로의 보양식은 고단백, 고지방 식품이지만 이는 다른 음식으로도 대체하는 것이 가능하다. 특이하게 뱀의 경우 안쪽의 기생충이나 독 등으로 인해 건강에 위험을 끼칠 수 있다.

발기부전 치료제에 대한 오해

발기부전 치료제에 대한 환상 역시 굉장히 강한 편이다. 발기부전을 극복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지만 정작 그 효능이 정력제와 동일시되는 경우가 많기도 하다. 다만 병원을 찾기 부끄럽다는 이유로 개인적으로 불법 복용하는 시민들이 많기도 하며 정력을 키우겠다는 생각으로 이를 복용하기도 한다. 하지만 발기부전 치유제는 어디까지나 치료제이며 의사의 진단과 처방을 그래서 복용해야 하는 전공의사약품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image

인터넷의 발달로 발기력 저하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는 것이 쉬워진 반면 옳지않은 아이디어를 접해 발기부전 처치가 어렵게 되는 때가 많다. 올바르게 된 처치를 위해서는 비뇨기과를 찾아 의사와 상담을 하는 것이 중요하며, 특히 출처나 효과가 불틀림없는 발기부전 치유제나 정력제에 의존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